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애드센스에 등록된 수취인 주소를 인증해 주세요.

by 꿈을꾸는사람 2020. 12. 17.
반응형

애드센스 광고수입이 10달러가 넘어가면 구글에서 애드센스 PIN 번호를 보냅니다. 

10달러 넘자마자 바로 메일이 하나 도착했어요. 

 

" 애드센스에 등록된 수취인 주소를 인증해주세요 " 라는 메일이 왔어요. 

저기서 정말 중요사항이  PIN번호를 4개월 이내에 등록을 못하면 

광고 게재가 중단되는 것입니다. 

 

PIN번호가 발송되었다 해서 기쁘기도 하지만 언제 도착할까 엄청 기다렸어요. 

11월 15일 발송되었다고  쓰여있었는데  저의 기준 12월 11일 우편물을 받았습니다. 

 

연말이고 해서 과연 늦지 않고 도착을 할지 걱정했는데 

그래도 한달이내 도착했어요. 

 

 

처음 가입할때 주소를 조금 불명확하게 기재를 해서  1차 때 못 받겠구나 생각했습니다. 

다행히 오긴 왔네요. 

 

재발송 요청은 1개월 이후에 시도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1개월 정도는  기다려야 할거 같고요. 

 

혹시 재발송 요청했다가  중간에 1차 우편물이 오면 1차 PIN 번호는 사용을 못하고

2차 PIN 번호를 사용해야 하니, 결국 시간도 두배로 기다려야 합니다. 

 

주소가 제대로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시려면 

애드센스 계정 -> 지급-> 설정-> 개인프로필에서 확인하세요.

 

 

애드센스 주소는 한글로 적으셔도 무방합니다. 

저도 한글로 적었는데 잘 도착했습니다. 

 

 

이제 열심히 글써서 100불 구급을 받아봐야겠어요. 

구글 급여인 구글 수입은 기준금액 100불이 넘어야 지급됩니다. 

어서 그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