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나만의 QR코드 만들어 활용해보자.

by 꿈을꾸는사람 2020. 12. 19.
반응형

홈페이지를 연결할 QR코드를 만들었습니다. 

무료로 QR코드를 만들 수가 있는데요. 저는 네이버를 이용하여 만들었어요. 

 

네이버 QR코드로 접속해주세요. 

 

 

 

나만의 QR코드 만들기를 해봅니다.  

코드 제목을  입력합니다. 

사용할 용도에따라 적으시면 될 거 같아요. 

나만의 명함이 될수도 있고, 사업장 홈페이지 링크일 수도 있겠죠. 

 

 

 

추가 옵션은 필요에 따라  설정하시면 되요. 

기본정보를 입력 했다면 이제 2번 추가 정보 입력으로 넘어갑니다. 

 

 

QR코드에  내가 원하는 정보를 넣을수 도 있고, 

바로 웹사이트로 연결할 수 도 있습니다. 

저는  웹사이트 연결의 목적이므로 2번째를 선택했어요. 

 

웹주소 입력을 합니다. 

모바일로 보통 이용할거 같아, 모바일 주소를 입력했는데 이건 굳이 설정하실 필요 없는 거 같아요. 

 

미리보기를 통해  QR코드에서 웹사이트 연결이 되는지 확인 할수 있어요.

확인이 끝나셨다면 작성완료를 클릭해주세요. 

 

 

 

자 아주 간단하게  QR코드를 만들었습니다. 

코드 내보내기를 통해 이메일이나 공유가 가능합니다. 

 

코드 저장하기도 해 둡니다. 

내가 만든코드도 확인할 수 있어요.

QR코드  세 번째 탭 내 코드 관리에 가보면  내 QR코드가 나옵니다. 

 

재미있는 것은 여기에도  내 QR코드 통계도 볼 수가 있네요. 

방문 트렌드 , 방문자 분포 , 시간대별 조회수가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잘 이용하면  내 QR코드 통계를  내  사업방향을 잡는 데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제가 만든 저의 스토어 QR코드입니다. 

 

스토어 올데이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