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존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로그인 과정중 이런 팝업창이 뜨네요.
하드 디스크 용량 부족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봅니다.
더존 고객센터 전화번호 1688-6000
스마트 A 클라우드 상담은 7번으로 연결
아이큐브 클라우드 상담은 8번을 눌러주세요.
저는 스마트A클라우드라서 7번을 누르고 상담원과 통화했어요.
저 알림의 이유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더존 서버 측 용량이 부족할 때 뜨는 알림이라고 합니다.
더존 서버 임시파일을 삭제하는 등 하드디스크 정리를 해서 용량이 늘려하는 것이에요.
그래서 더존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중 저런 알림이 뜨신다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만 해결 할 수 있어요.
상담원과 통화가되면 원격 a/s 연결이 필요합니다.
더존 로그인 첫 홈페이지에서 원격 a/s를 클릭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 원격지원요청을 누르세요.
그럼 그룹코드와 인증코드가 나와요.
상담원에 안내에 따라 인증코드 입력 후 연결하기를 누르면
원격지원이 됩니다. 인증코드는 4자리-> 6자리 숫자로 바뀌었어요.
사용자와 아이디를 확인하고 알림 내용을 캡처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꼭 저 알림이 뜨실때 전화를 하셔야 해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서버 컴퓨터의 용량으로 인한 문제라서 임시파일 정리 후에 연락을 주신다고 합니다.
한두 시간 지나고 다시 접속해보니 더 이상 알림은 뜨지 않네요.
잘 해결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
'회계, 경영관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K비대면바우처 신청후 승인까지 기간은? (0) | 2020.11.13 |
---|---|
고객님의 dcloud 계정정보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d-cloud 계정오류 (0) | 2020.11.12 |
k비대면바우처플랫폼 가입하고 교육비 90% 지원받기 (0) | 2020.10.30 |
원재료 공급자 구매확인서 받기 (0) | 2020.10.19 |
법인카드도 온라인으로 관리쉽게하기/ 법인카드를 분실했다면 (0) | 2020.10.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