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카드란
법인의 임직원이 사용하는 카드로 무기명 카드와 보통 기명카드로 나뉜다.
임원의 경우 임원이름으로 기명카드를 발급을 하기도 하지만,
보통 법인카드라 하면 법인명(회사명)만 표기되어 있는 무기명 카드를 말한다.
법인카드 관리
법인카드는 개인카드가 아니기때문에 관리상 어려움면이 있습니다.
특히나 공용으로 사용하다가 분실하기라도 하면 법인인감증명서등 서류를 첨부하여 직접방문하여야 합니다.
해제를 할때도 마찬가지고 새롭게 카드를 신청할때도 번거롭기 짝이 없습니다.
물론 이렇게 많은 서류와 절차가 있는것은 개인카드가 아니고 법인용이기때문에
안전을 위한것이라고도 생각은 합니다.
그렇지만 요즘같이 빠르고 편리한 시대에 불편하게 살수만은 없습니다.
특히 법인카드는 온라인 결제를 할때 정말 애로사항이 많은데요.
예를 들면 BC카드의 경우 ISP를 등록하고 그것을 가지고 있어야만 인터넷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것은 개인카드도 마찬가지긴 하죠. 카드사용의 안정성을 위한것이긴 한데 불편함을 줄일수는 없을까요?
신한 법인 카드의 경우 법인카드관리의 목적성에 봤을때 관리자 입장에서 유용합니다.
신한법인카드는 온라인으로 총괄관리자로 등록하면 법인공용카드를 한번에 관리할수 있습니다.
1)총괄관리자로 가입하기
법인카드정보와 법인공인인증서만 가지고 있어도 쉽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카드정지.해제
공동으로 사용하는 법인카드 그러면 않되지만 종종 분실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전화로 분실신고가 가능하지만 해제 하려면 직접 방문해야 하죠.
신한법인카드는 온라인에서 직접 카드 정지 해제 분실신고 해제가 가능합니다.
2)신한법인카드 카드일시정지 /카드정지해제 하기
법인카드 분실했을때 분실신고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카테고리에서 카드관리->분실신고에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법인카드 인터넷결제 /온라인 결제
요즘은 코로나의 영향으로도 법인들도 온라인 결제 비율이 늘었습니다.
온라인 결제시 ISP를 가지고 결제하면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신한카드는 비밀번호만 미리등록하면 온라인 결제도 쉽사리 해결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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